2025년 1월 1일 수요일

이번 무안공항 사고의 문제점과 대책 1.무안공항 사고직후 국토부장관이 왜 작은 미소를 머금었는지 의문. 2.비행기사고 0.1%에 대한 대책이 전무하다는 점. 3.비행기사고 0.1%에 대한 무감각과 미국재 항공기에 대한 맹신. 4.비행기사고 0.1%에 대한 대책으로 반드시 활주로 길이는 4Kmm이상이어야 한다는 점. 5.비행기사고 0.1%에 대한 대책으로 항공관련 기관장들은 반드시 기술자여야 한다는 점. 6.비행기사고 0.1%에 대한 대책으로 관제탑의 관제사는 반드시 최고의 베테랑이 맡아야 한다는 점. 7.로컬라이저는 반드시 평지여야 하고,그 후면에 100미터정도 겹겹이 철망으로 비상시 대책이 있어야 한다는 점.

 

이번 무안공항 사고의 문제점과 대책

1.무안공항 사고직후 국토부장관이 왜 작은 미소를 머금었는지 의문.

2.비행기사고 0.1%에 대한 대책이 전무하다는 점.

3.비행기사고 0.1%에 대한 무감각과 미국재 항공기에 대한 맹신.

4.비행기사고 0.1%에 대한 대책으로 반드시 활주로 길이는 4Kmm이상이어야 한다는 점.

5.비행기사고 0.1%에 대한 대책으로 항공관련 기관장들은 반드시 기술자여야 한다는 점.

6.비행기사고 0.1%에 대한 대책으로 관제탑의 관제사는 반드시 최고의 베테랑이 맡아야 한다는 점.

7.로컬라이저는 반드시 평지여야 하고,그 후면에 100미터정도 겹겹이 철망으로 비상시 대책이 있어야 한다는 점.



이번 무안공항 사고의 문제점과 대책

1.무안공항 사고직후 국토부장관이 왜 작은 미소를 머금었는지 의문.

2.비행기사고 0.1%에 대한 대책이 전무하다는 점.

3.비행기사고 0.1%에 대한 무감각과 미국재 항공기에 대한 맹신.

4.비행기사고 0.1%에 대한 대책으로 반드시 활주로 길이는 4Kmm이상이어야 한다는 점.

5.비행기사고 0.1%에 대한 대책으로 항공관련 기관장들은 반드시 기술자여야 한다는 점.

6.비행기사고 0.1%에 대한 대책으로 관제탑의 관제사는 반드시 최고의 베테랑이 맡아야 한다는 점.

7.로컬라이저는 반드시 평지여야 하고,그 후면에 100미터정도 겹겹이 철망으로 비상시 대책이 있어야 한다는 점.



이번 무안공항 사고의 문제점과 대책

1.무안공항 사고직후 국토부장관이 왜 작은 미소를 머금었는지 의문.

2.비행기사고 0.1%에 대한 대책이 전무하다는 점.

3.비행기사고 0.1%에 대한 무감각과 미국재 항공기에 대한 맹신.

4.비행기사고 0.1%에 대한 대책으로 반드시 활주로 길이는 4Kmm이상이어야 한다는 점.

5.비행기사고 0.1%에 대한 대책으로 항공관련 기관장들은 반드시 기술자여야 한다는 점.

6.비행기사고 0.1%에 대한 대책으로 관제탑의 관제사는 반드시 최고의 베테랑이 맡아야 한다는 점.

7.로컬라이저는 반드시 평지여야 하고,그 후면에 100미터정도 겹겹이 철망으로 비상시 대책이 있어야 한다는 점.



이번 무안공항 사고의 문제점과 대책

1.무안공항 사고직후 국토부장관이 왜 작은 미소를 머금었는지 의문.

2.비행기사고 0.1%에 대한 대책이 전무하다는 점.

3.비행기사고 0.1%에 대한 무감각과 미국재 항공기에 대한 맹신.

4.비행기사고 0.1%에 대한 대책으로 반드시 활주로 길이는 4Kmm이상이어야 한다는 점.

5.비행기사고 0.1%에 대한 대책으로 항공관련 기관장들은 반드시 기술자여야 한다는 점.

6.비행기사고 0.1%에 대한 대책으로 관제탑의 관제사는 반드시 최고의 베테랑이 맡아야 한다는 점.

7.로컬라이저는 반드시 평지여야 하고,그 후면에 100미터정도 겹겹이 철망으로 비상시 대책이 있어야 한다는 점.



이번 무안공항 사고의 문제점과 대책

1.무안공항 사고직후 국토부장관이 왜 작은 미소를 머금었는지 의문.

2.비행기사고 0.1%에 대한 대책이 전무하다는 점.

3.비행기사고 0.1%에 대한 무감각과 미국재 항공기에 대한 맹신.

4.비행기사고 0.1%에 대한 대책으로 반드시 활주로 길이는 4Kmm이상이어야 한다는 점.

5.비행기사고 0.1%에 대한 대책으로 항공관련 기관장들은 반드시 기술자여야 한다는 점.

6.비행기사고 0.1%에 대한 대책으로 관제탑의 관제사는 반드시 최고의 베테랑이 맡아야 한다는 점.

7.로컬라이저는 반드시 평지여야 하고,그 후면에 100미터정도 겹겹이 철망으로 비상시 대책이 있어야 한다는 점.



이번 무안공항 사고의 문제점과 대책

1.무안공항 사고직후 국토부장관이 왜 작은 미소를 머금었는지 의문.

2.비행기사고 0.1%에 대한 대책이 전무하다는 점.

3.비행기사고 0.1%에 대한 무감각과 미국재 항공기에 대한 맹신.

4.비행기사고 0.1%에 대한 대책으로 반드시 활주로 길이는 4Kmm이상이어야 한다는 점.

5.비행기사고 0.1%에 대한 대책으로 항공관련 기관장들은 반드시 기술자여야 한다는 점.

6.비행기사고 0.1%에 대한 대책으로 관제탑의 관제사는 반드시 최고의 베테랑이 맡아야 한다는 점.

7.로컬라이저는 반드시 평지여야 하고,그 후면에 100미터정도 겹겹이 철망으로 비상시 대책이 있어야 한다는 점.


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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